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드컵보다 경쟁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생활정보 2020. 2. 10. 17:45

    잉글랜드 감독 에디 존스  식스 네이션의 팀 수를 늘리는 것이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남아프리카는 2023 년에 경쟁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8 팀 행사가 시작될 것이라는 추측도있었습니다 .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럭비 토너먼트라고 불립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왜 경쟁 수준을 낮추려는 다른 팀을 추가하고 싶습니까?"

    피지도 가입하고 싶다는 제안도있었습니다 프랑스에서 '홈'게임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 행사의 구조에 대한 마지막 변화는 2000 년 이탈리아가 6 번째 국가가되었을 때였 다.

    그 이후로 그들과 스코틀랜드는 타이틀을 얻지 못한 유일한 팀입니다.

    이탈리아를 꺾은 프랑스 6 대 국가 테이블
    영국은 캘커타 컵을 되 찾습니다

    "당신은 최고의 팀이 서로 대결하기를 원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6 국가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국가 간 관계의 역사 덕분에, 그것은 더욱 두드러집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스코틀랜드에 대한 역사 수업과 영국과의 경쟁에서 벌어진 여러 가지 일들을 주었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게임에 대한 의미가 많이 있습니다.

    "대회는 월드컵보다 경쟁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육체적이되어서 더 많이 얻을 것입니다.

    "매주 이런 종류의 게임을 원하지는 않지만 남반구 코치들은 확실히 6 개국을 존경합니다."

    존스는 12 개 팀으로 시작했지만 현재 15 개 팀에 합류하기 전에 17 개로 증가한 클럽 팀을위한 남반구 대회 인  유사점을 두었습니다.

    "나는 경험을 통해서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슈퍼 럭비는 럭비의 황금 알이었습니다. 화려한 12 팀으로 경쟁했습니다. 14와 15로 가자 마자 그 매력을 잃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